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브릿지경제 | TV홈쇼핑도 ‘월드컵 특수 쏠쏠’ (07월 01일)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4

'TV홈쇼핑 업계도 러시아 월드컵 특수가 쏠쏠한 것으로 나타났다.


GS샵도 치밀한 구매자 분석 전략으로 매출 높이기에 성공했다.

스웨덴전이 열린 날에는 남성 시청자가 많은 점을 감안해 남성 상품과 부부가 같이 구매를 결정해야 하는 상품을 판매했다.

경기 시작 전 오후 7시 30분 내보낸 싸이 영상으로 눈길을 끈 파오 페이셜 피트니스는 7억5000만원 어치를 판매했다.

경기 시간과 겹친 삼성건조기 판매는 5억3000만원의 매출고를 올렸다.

대형 스포츠 중계가 있을 때 해당 시간 매출은 매우 저조한데 이날 상품 판매는 매우 선방했다는 평가다.


기사바로가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