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V홈쇼핑 업계도 러시아 월드컵 특수가 쏠쏠한 것으로 나타났다.
GS샵도 치밀한 구매자 분석 전략으로 매출 높이기에 성공했다.
스웨덴전이 열린 날에는 남성 시청자가 많은 점을 감안해 남성 상품과 부부가 같이 구매를 결정해야 하는 상품을 판매했다.
경기 시작 전 오후 7시 30분 내보낸 싸이 영상으로 눈길을 끈 파오 페이셜 피트니스는 7억5000만원 어치를 판매했다.
경기 시간과 겹친 삼성건조기 판매는 5억3000만원의 매출고를 올렸다.
대형 스포츠 중계가 있을 때 해당 시간 매출은 매우 저조한데 이날 상품 판매는 매우 선방했다는 평가다.
기사바로가기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